박가부대&치즈닭갈비, ‘2020 제21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우수 가맹점 수상

2021.01.19

박가부대&치즈닭갈비 고양행신점,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박가부대&치즈닭갈비, 철저한 가맹 관리와 가족점주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으로 가족점과의 상생 위해 힘써
 


 

 

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지난달 22일 ‘2020 제21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우수 가맹점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최고 권위의 프랜차이즈 시상식으로, 지난 2019년에는 박가부대&치즈닭갈비 부산대점이 수상한 바 있다.

또한 2020년에는 환경 개선을 통해 깔끔해진 분위기와 업그레이드된 고객 서비스로 매출 상승에 기여하고 있는 박가부대&치즈닭갈비 고양행신점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가맹점을 ‘가족점’으로 칭하며 상호 존중의 관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원앤원의 오랜 운영 노하우를 통한 철저한 관리와 가족점주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책으로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원앤원 관계자는 “박가부대&치즈닭갈비 고양행신점이 정직한 맛 구현을 위한 레시피 고수, 고객 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으로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우수 가맹점 부문을 수상한 것이 매우 자랑스럽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기본에 충실하고 고객 및 점주들과 소통하며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배달 시장이 점차 확장됨에 따라 대표 외식 메뉴로 인식된 부대찌개와 닭갈비를 간편 배달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지난해 서울 강남구에 첫 배달 전문 매장을 선보인 바 있다.

출처 : 충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