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

  • 전화번호

    080-599-5353 (수신자 부담)

  • 상담시간

    월~금 09:00 ~ 18:00 (토,일, 공휴일 휴무)

온라인 상담

고객 불만처리 프로세스

  1. 고객소리 접수
  2. 고객상담
  3. 현업부서전달
  4. 원인규명
  5. 개선대책
  6. 개선여부 확인
  7. 개선 및 반영
  8. 결과 통보

소비자분쟁 해결기준

(한국소비자원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함)

구분 피해유형 보상기준
내용 함량, 용량부족, 부패변질, 유통기한 경과, 이물혼입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부작용, 상해사고 치료비, 경비 및 일시소득배상(단, 피해로 인하여 소득상실이 발생한 사실이
인증될 시 한함. 금액을 입증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시중 노임단가를 기준으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