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건강한 맛과 정성을 기본으로
‘고품질의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앤원 주식회사 입니다.

원앤원(주) 대표이사 박천희

대한민국 대표 외식문화기업

원앤원 주식회사는 1975년 청계 8가 황학동 끝자락에 작고 소박한 보쌈집에서 시작해 45년 동안 '건강한 맛과 정성'을 기본으로 고품질의 메뉴와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해오고 있습니다.

'기본과 소통에 충실하자'는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들께서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세대를 이어가는 정성의 맛'을 기본으로 <원할머니보쌈·족발>과 <원할머니보쌈·족발 가마솥밥>, <원할머니국수·보쌈>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배달, 포장, 1인가구 소비등의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에 맞는 <원할머니보쌈·족발 배달형> 프랜차이즈 모델을 성공리에 도입 보온팩을 담은 '원할머니 명품 도시락'을 출시하면서 남녀노소 모두가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푸짐한 한 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제햄과 치즈 닭갈비'가 맛있는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부대찌개&닭갈비 <박가부대&치즈 닭갈비>와 다양한 수제 초밥과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모리샤브>를 운영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외식 문화를 전달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원앤원 주식회사는 보쌈&족발, 부대찌개&닭갈비 시장에서 항상 1등이 되기 위해 맛과 품질에 타협하지 않고 고객을 속이지 않으며 언제나 고객과 가족점 상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외식문화기업으로써 건강한 외식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최상의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항상 새로운 시장을 발굴하고 개척할 뿐만 아니라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동참하여 언제나 즐거움과 행복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