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다 고객의 입장을 먼저 헤아릴 줄 아는 인재
고객의 needs를 미리 파악해 고객의 감동을 이끌어내는 인재
내 동료를 고객처럼 섬기는 자세로 조직에서 봉사를 실천하는 인재
하루에 한번 이상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일을 생각하는 인재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내일을 대비하는 인재
창의적인 사고를 하고 실천으로 옮기는 인재
올바른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미래를 예측하고 분석할 수 있는 인재
모든 일에 ‘왜’라고 생각하며 끊임없이 사고하는 인재
정직과 성실한 자세로 전체의 이로움을 추구하는 인재
동료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힘을 북돋워주는 인재
누구와도 밝은 미소로 먼저 인사하는 인재
사회에 봉사하고 베풀 줄 아는 인재
다양한 자기계발로 배움을 실천해 가는 인재
올바른 윤리의식 함양과 최고의 전문지식으로 무장하는 인재
본인의 직무에 리더십을 발휘하여 업무를 주도적으로 이끌어 가는 인재
전문적 지식을 실행 전략으로 이끌어 성과를 도출할 수 있는 인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