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유통상품 Q구매한 유통상품 교환/환불하고 싶어요.
A

구매하신 구매처에서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제품 자체의 문제가 아닌 소비자의 부주의로 제품이상 발생 시 교환/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유통상품 Q상품보관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상품에 따라 따릅니다. 

국·탕류는 대부분 냉동이며, 일부 상품(삼계탕, 양갱, 식혜 등)은 냉장 또는 상온으로 유통되고 있습니다.

상품 포장지에 보관방식이 표기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유통상품 Q구매 가능한 메뉴는 무엇이 있나요?
A

현재 원할머니 유통상품은 국·탕류(명품육개장,설렁탕,갈비탕,소고기무국,추어탕,부대찌개,된장찌개,김치찌개 등),

한식류(명품잔칫상잡채,버섯뚝배기불고기 등), 죽류(통단팥죽,단호박죽,삼계죽 등), 전통식혜, 양갱류, LA갈비 선물세트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통상품 Q원할머니 유통상품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A

원할머니 유통상품(HMR상품)은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원할머니몰(https://smartstore.naver.com/wongrandma)에서 구매 가능하며,

쿠팡, 네이버 등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또한 회사 홈페이지 상단의 탭에서도 원할머니몰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는 검색창에서 '원할머니 보쌈족발' 검색 후 홈페이지 접속 후 화면 우축 하단의 쇼핑몰 배너를 클릭 하시면

편하게 주문 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구매 채널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