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가부대&치즈닭갈비, 8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2022.07.25

박가부대&치즈닭갈비,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8년 연속 선정



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매경미디어그룹에서 개최한 ‘2022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되었다고 15일 밝혔다.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는 가맹본부 경쟁력, 프랜차이즈 산업과 건전한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 등을 고려해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시상식이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꾸준한 노력으로 8년 연속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이루었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국내산 돈육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수제햄과 진한 사골 육수로 깊은 맛을 내는 부대찌개와 부드러운 육질의 닭다리살과 비법 소스, 자연산 치즈로 매콤달콤한 맛의 닭갈비가 특징이다.

또한 지난해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에 맞춰 도시락 시장에 진출했으며 고객과의 더욱 활발한 소통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올해는 SNS 홍보대사 ‘박가러버스’를 출범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 관계자는 “이번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은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을 갖고 임직원 및 가족점주가 한 마음으로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에 빠르게 대처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로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