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RUIT

사업장개발

점포개발은 신규 가맹점 개설에 관한 전반적인 업무를 진행합니다.
점포개발은 영업부서로써 회사의 영업전략에 따른 점포개설과 고객의 가맹점 개설을 의뢰받아 업무가 진행됩니다.
고객상담을 통해 고객이 제시한 상권에 대한 주변 상권분석, 손익분석 등 사업 타당성 분석을 실시 후 점포계약을 결정하게 됩니다.
이외에도 회사의 영업전략에 따라 입점 가능 물건을 조사/분석해야 하며, 물건에 대한 임대차 계약체결 업무 등을 수행합니다.

주요업무

  • 가맹 개설전략 수립 및 운영
  • 창업(모객)활성화 전략 수립
  • 점포개설
  • 상권조사/분석
  • 가맹 및 직영점포 계약관리
  • 창업/사업설명회 기획/운영
  • 특수상권 입점 추진
  • 창업박람회 운영 및 참석
  • 창업기획

가맹운영(Super Visor)

슈퍼바이저(SV)는 가맹점 운영관리자로서 본사의 경영방침, 브랜드 및 이미지 관리, 마케팅 전략 등을 관리, 지도 및 지원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정기적으로 가맹 경영주에게 조언하고, 애로사항 등을 파악하여 해결방안을 제시해야 합니다.
또한 항상 경영주와 긴밀한 협조관계를 유지해야 하며 매출 활성화 방안을 수립하고 매출증대를 위한 판촉전략을 수립하는 등
때로는 어드바이저로 마케팅 전략가로서의 역할을 해야하며 매장운영이 효율적으로 운영 될 수 있도록 지도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주요업무

  • 가맹점 매출관리(매출활성화 전략)
  • L.S.M 기획 및 진행
  • 가맹점 (재)계약 관리
  • 가맹점 순회 업무(계약사항 점검)
  • 가맹점 오픈/양도양수/폐점 관리
  • 고객 클레임 처리

직영사업

가맹본부(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의 운영에서 폐점까지의 업무를 수행하며 직영점의 매출관리, 원가/손익관리, 인력관리 등의 경영 마인드를 함양하게 되며,
항상 고객과의 접점에서 고객 만족을 실천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주요업무

  • 직영점 운영지원 및 비용관리
  • 브랜드/매장별 L.S.M 기획 및 운영
  • 직영점 정규 및 비정규직 인력 관리
  • 직영점 매출 목표 및 실적 관리
  • 직영점 평가 관리(Q.S.C)
  • 직영점 오픈 및 폐점 관리

전략마케팅

전략마케팅은 신규 브랜드 런칭, 브랜드포지셔닝 및 컨셉관리, 메뉴개발 등 브랜드매니지먼트 전반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제품의 광고에 대한 필요성 분석 및 적절한 광고의 기획과 시행을 담당하며 신제품에 대한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회사와 제품의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광고 홍보전략을 수립하며
시행 및 효과 분석 활동을 수행하고 있으며, 광고 홍보에 소요되는 판촉물 및 카탈로그 제작, CRM, DBM업무, 브랜드 홈페이지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주요업무

  • 브랜드매니지먼트
  • 신메뉴 전략 수립
  •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 시장분석 및 매출분석
  • 신규브랜드 런칭
  •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 온라인 마케팅

홍보(Digital Communication)

홍보는 미디어홍보, 기업홍보 등을 담당하며 회사 내/외부에 널리 알리는 역동적인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 내부의 부서들과 긴밀하게 협의하여 콘텐츠를 발굴하고, 이를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제공할 뿐만 아니라 S.N.S 통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기도 합니다.
또한 사회공헌활동 등을 콘텐츠 및 기사화하여 기업이미지 제고에 기여하며 인터넷 등 각종 매체들을 활용해 내부 임직원들과도 정보들을 활발하게 공유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주요업무

  • 매체별 홍보기획/전략
  • 대외 미디어 모니터링
  • S.N.S 및 홈페이지 운영을 통한 브랜드홍보
  • 홍보 콘텐츠 발굴 및 보도자료 작성
  • 전사 홍보(기업스토리 관리)
  • 창업 모객/마케팅 홍보지원

디자인

디자인은 각 브랜드 및 매입제품의 상품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패키지디자인 업무, 각종 광고홍보, 판촉행사 등에 필요한
POP(포스터, 배너, Sign등) 디자인 및 BI & CI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합니다.

주요업무

  • 신규 및 리뉴얼 브랜드 BI 개발(내/외부 사인류)
  • 제품디자인(포장패키지/유니폼)
  • 마케팅 홍보물 디자인
  • 웹디자인(브랜드별 홈페이지)
  • 외주 개발업체 관리
  • 국내/외 브랜드 분석 및 시장조사

시설감리

시설감리는 신규 가맹점 개설 및 기존 가맹점 리뉴얼시 당사의 브랜드 이미지 전략에 따라 인테리어를 설계, 감리하는 업무입니다.
이를 위해 가맹점 답사, 실측, 설계도면 작성, 공사 의뢰 등을 주관하게 됩니다.
또한 판매 및 제조장비, 인테리어 계약체결 및 기존 점포 A/S및 사후 관리업무도 수행하게 됩니다.
시설감리 담당은 인테리어, 건축설계, 기계설비 관련 업무를 수행합니다.

주요업무

  • 인테리어 디자인
  • 직영/가맹점 공사
  • 브랜드별 공사 매뉴얼 관리
  • 타사/브랜드 분석 및 벤치마킹
  • 신규업체 확보/단가 절감 관리
  • 직영/가족점 동선/디자인 개선 주방장비, 의탁자, 실내/외사인 개선

운영관리

운영관리는 가맹점 경영에 있어 각 가맹점의 매출과 손익 목표 및 전략 수립과 관련 정책을 기획하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가맹점 및 슈퍼바이저들을 지원합니다.
또한 영업(매출)결과에 대한 빅데이터의 분석을 통하여 매출목표 및 실적관리, 가맹점평가 등 다양한 가맹점 경영지원 관련 업무를 수행합니다.

주요업무

  • 가맹사업 프로세스 개선
  • 가맹사업 매출관리(손익분석)
  • 동반성장협의회 운영(본부 및 가맹점)
  • 각종 비용정산(로열티/광고비/모바일 등)
  • 경영주의 소리 분석 및 관리
  • 운영관리(가맹점 순회점검, 평가 등)

현장교육

조리교육은 가맹점 입문/현장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가맹점 운영에 있어서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훈련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이를 통하여 경영주분들의 표준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우수한 경영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합니다.
서비스교육은 가맹점 서비스 교육 진행, 서비스 교본 제작 및 배포, 지속적인 보수교육을 통한 서비스 리마인드 교육을 통해
고객에게 친절하고 위생적인 가맹점이 될 수 있도록 교육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주요업무

  • 가맹점 입문교육 및 현장교육 진행(오픈/보수)
  • 가맹점 집체교육 진행(단위별)
  • S.V 교육 진행
  • 조리교본(매뉴얼) 작성 및 관리
  • 초도기물 관리
  • 고객클레임 분석 및 관리(고객의 소리 운영)

유통사업

유통사업은 시장 변화에 맞추어 유통상품을 기획/판매하는 직무입니다.
국내외 시장조사 및 자료분석에 근거하여 소비자 needs 부합하는 상품을 기획하는 신제품 기획, P.B상품 및 계절상품 기획, 시즌별 이벤트 기획업무를 수행하며,
이를 위해 중장기 마케팅 전략 수립, 시장조사 등 회사의 전략과 고객의 니즈를 아우르는 HUB역할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주요업무

  • 상품개발 및 제조원 개발
  • 매출관리
  • 벤더사 관리
  • 유통상품 관능평가 진행
  • 상품디자인 및 판매 전략 수립
  • 고객클레임 대응 및 관리